브랜드 프로세스 정리

2020-12-22

인터뷰, 설문, 분석

의사결정권자와 실무팀원을 대상을 브랜드에 대한 정보, 바람, 디자인 의견 등에 대해 듣는 단계

  • 기간: 1주
  • 툴: 구글설문
  • 산출물: 분석결과 XD –> PDF

네이밍(2주): 1주: 범주 파악, 스케치 20~30안, 2주 : 3안, 최종 결정

1pt(3주/2종) 1주:컬러, 서체, 로고타입, 그래픽소스(사진, 일러스트), inspire 리서치 2주: 슬로건, 컨셉키워드, 아이덴티티 요소 스케치, 개발, 3주: 개발 완료 및 제안서 작성

2pt(10일/1종): 피드백 반영하여 베이직 시스템 요소 정리, 제안서 작성

베이직 시스템(1주)

어플리케이션 디폴트 개발(3주) : 1주: 개발 및 제안 2주: 디자인 완성 3주 : 발주 및 산출물 정리

웹사이트 개발

사이트맵 및 페이지 정의, 기능 정의(1주)

1pt(2주): 더미데이터로 디자인, 디자인 스타일(2종) 제안(아이콘, 컬러, 레이아웃, 서체, ui 스타일), 레퍼런스 리서치, 웹페이지 컨셉 개발 제안 (콘텐츠 정리 요청)

2pt(1~2주): 3개의 주요 페이지, 네비게이션, 공통 ui 정의, 실제 콘텐츠로 디자인

디자인 완료 소(1주):페이지 3P이내 + 게시판 2종, 중(2주): 페이지 3~6P. 게시판 3~4종 대(3~4주): 이상, 페이지 내 섹션 레이아웃이 다를 경우 2세트를 1P로 책정.

PC버전 사이트 개발 완료(소 1주, 중 2.5주, 대, 3~5주)

M-T버전 사이트 디자인 개발 완료(소, 중: 1주, 대 2주)

최종오픈 (0.5~1.5주) 수정-보완